일상

스타벅스 마카롱, 카페라떼로 달콤한 시간!

슈슈양 2021. 12. 20. 11:18

스타벅스 마카롱, 카페라떼 구입

 

코로나19로 카페 가는 횟수도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집에서 즐기기 위해, 라떼 만들려고 거품기도 구입하고, 생크림 잔뜩 얹어먹으려고 코스트코 휘핑크림도 구입해서, 홈카페를 즐기고 있는데요. 가끔 스타벅스 커피와 간식이 떠오르면 한번씩 들러서 테이크아웃 해오네요.

 

 

탐나는 스타벅스 굿즈들. 집에 텀블러가 넘쳐나서 참았습니다. 빨대 달린 컵들 정말 편하고 좋은데, 남편한테 뭔가를 타주면 꼭 다른데 두고 오네요;;;; 아까운 내 텀블러들.....

 

 

스타벅스 카페라떼와 마카롱을 구매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카페라떼 한잔은... 저에게 너무나 행복한 시간입니다.

 

 

스타벅스 마카롱 5개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딸래미와 함께 먹으려고요. 

 

 

파스텔 색상의 어여쁜 스타벅스 마카롱.

우리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자기는 초코맛과 바나나맛이 먹고싶다고 하네요. 저도 마카롱 좋아하는데.... 어른이나 아이나 달달한거 좋아하는것은 똑같네요~ 저 두개, 딸아이 두개 먹고, 한개만 남겼다가 남편 주기로 했습니다. 딸아이는 이것이 공평하다고 말하네요. 자기랑 엄마랑은 달콤한걸 먹어줘야 기분이 좋으니깐 두개씩 먹고, 아빠는 단거 먹으면 살찌니깐 한개만 먹어야된다네요.... 저도 단거 먹으면 살찌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딸기맛과 블루베리맛을 선택했습니다. 어쩜... 저는 처음부터 이 두가지를 골랐는데, 딸아이가 이 두가지는 쏙 빼놓고 초코맛과 바나나맛을 골랐어요~ 겹치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스타벅스 마카롱은 큼지막한게 좋아요. 딸기맛부터 먹어볼께요. 

 

 

한 입 먹어보니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딸기맛이 확 나네요~ 쫀득하니 맛있어요!

안에 들어있는 크림도 맛있고요. 가끔 집 근처에 있는 마카롱 전문 카페에 가서 사서 먹을때도 있는데요. 물론 전문 마카롱들이 더 화려하고 더 뚱뚱하긴 하지만, 스타벅스 마카롱도 충분히 맛있어요. 저는 블루베리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울 딸아이는 바나나 맛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